카테고리 없음

직장인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 고민한다면 이 글을 읽어라!

화려한스킨122 2020. 12. 19. 05:39

직장인대출 및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대출을 접해보지 못한 분이 블로그를 보고 직장인 대출을 알아보려 한다면 그분에게는 이상한 곳 여기저기 문의하지 마시라 권하고 싶습니다.

처음 대출을 하시는 분들은 1금융권, 제도권에 있는 금융을 사용하시라 말씀드립니다.

요즘 카카오뱅크는 물론이거니와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 다양한 대출이 상품이 많습니다.

그리고 복잡하지도 않습니다. 

괜한 오해로 인해 자신은 나오지 않을거라 생각지 마시고 상담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여기서 tip!

 

은행을 직접 방문하시어 대출창구에서 문의하시면 안 나오시는 분도 은행 직원의 즉흥적인 판단에 의해 대출금액이 나오실 수도 있으니 여유가 있으시면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입니다.

만약 그것이 안된다 하더라도 요새는 앱이 잘 나와 있으니 다운받아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금융권에서 더 이상 안나오시면 2금융권, 그리고 저축은행 캐피탈까지 여러 상품으로 문의를 해보세요. 그리고 요새는 고금리를 저금리로 대환해주는 상품도 많기 때문에 여러 상품에 대해 공부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이 1금융은 물론이고 저축은행 캐피탈, 사금융(러시앤캐시 바로 산와 등)까지 모두 사용해서 이제 더 이상 나올 곳이 없다하시는 분들.

 

그런 분들이 피싱의 위험에 노출되실 확율이 높습니다.

작은 유혹에 흔들리지 마시고 원래 나오는 고객도 안 나오는걸 나오게 해준다 속여 수수료를 편취하는 불법중개업자도 많으니 잘 알아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더 이상 나오실 곳이 없다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도 직군이 좋고 연봉이 높은 분들은 대환이나 대납을 해주는 일부 은행 영업사원들도 많으니 그런 쪽으로도 생각해보시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결국 ! 직군이나 연봉도 힘들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상담을 원하시면 연락 한번 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정성껏 상담을 해보겠지만 저 역시도 뚜렷한 방도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여러 상품을 두루 알다보니 대략적으로 이분은 이 상품에 접수하면 나올 수있겠다는 감은 있습니다.

 

너무 속상해 마시고 연락한번 주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톡: ss2366, 이승현팀장

카톡으로 확인하고 연락처를 알려드리거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